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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페이지 제작 단한가지 목적!!

WEBKIKIS 2024. 6. 5.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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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 페이지 또는 단일 페이지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이는 사용자가 웹사이트, 이메일 캠페인 또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클릭한 후 방문하는 웹페이지입니다.
제품 판매, 양식 제출, 구독 초대 등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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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용 랜딩페이지를 제작해야 한다면 주의하세요.
단순하고 간결하며 눈길을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사람들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합니다.
오늘은 그 방법과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랜딩페이지를 만들려면 최소한의 텍스트와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어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는지에 따라 어떤 텍스트와 이미지를 준비해야 하는지가 결정됩니다.
먼저 목적을 결정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양식 제출/사람들에게 구독 초대/
브랜드 인지도 향상/소셜 미디어 팔로어 확보/리드 생성 등
목적에 맞는 사이트를 제작하면 마케팅 캠페인에서 높은 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도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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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페이지 제작을 통해 얻고 싶은 정보는 무엇인가요?
제품을 판매하려는지, 고객 정보를 수집하려는지 파악하세요.
이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시지가 효과적이려면 단순화되고 명확하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깔끔하고 간결한 컨셉의 디자인을 추천드립니다.
랜딩 페이지는 무엇보다 읽기 쉽고 탐색하기 쉬워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이미지와 그래픽은 삭제하고 핵심만 표현해 보세요.
방문자들은 스크롤이 너무 많은 사이트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랜딩 페이지를 만들 때는 눈에 띄는 디자인이 중요하지만 행동을 유도하는 요소도 추가해야 합니다.
방문자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 [신청] 등의 버튼과 링크는 눈에 띄는 곳에 배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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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분야에서 더 눈에 띄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들의 특징을 살펴 보겠습니다.
디자인이 세련된데요? 이벤트(혜택)가 좋은가요? 페이지가 빨리 열리나요?
유용한 콘텐츠와 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장점을 통합하여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속도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이해하고 창출해야 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지지 않도록 하세요.
문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계획을 설계해야 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파악해야 합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연결해 보세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사이트보다 잘 만들어진 하나의 랜딩페이지가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상담 및 판매 프로세스가 필요한 업종의 경우 랜딩 페이지에서 고객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또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등에서 여러 제품 중 하나를 집중적으로 광고하기에도 적합한 타입입니다.
목적이 다양하다면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 하나의 목적과 기능만을 담고 있어야 눈에 띄는 타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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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에는 보다 효과적인 매체를 구현해야 합니다.
한 페이지가 만들고자 하는 목적과 기능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신제품 출시, 병원, 피부과, 성형외과, 금융정보, 주식컨설팅, 가맹점 모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랜딩 페이지는 고객이 마케팅 담당자가 설정한 퍼널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관문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절대 함부로 하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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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클릭했을 때 따라오는 사이트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이탈률이 높아집니다.
품질이 낮은 사이트로 인해 광고비를 낭비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광고비에만 투자하지 말고 랜딩페이지 제작에 투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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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많은 광고를 실행하더라도 최종 목적지인 랜딩페이지 제작이 기획 의도와 맞지 않게 구성된다면 이는 고객 이탈로 이어지게 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도 말고, 너무 쉽게 생각하지도 마세요.
즉,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한 후 데이터베이스를 떠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랜딩 페이지 제작에는 네 가지 필수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 네 가지를 기억하고 한 페이지에 요소를 일관되게 결합해야 합니다.

01 헤드 카피: 짧고 시선을 사로잡으며 랜딩 페이지의 목적을 명확히 합니다.
02 히어로 섹션: 랜딩페이지의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미지와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03 세부정보 섹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04 CTA(Call to Action): 명확하고 눈에 띄며 사용자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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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관리가 가능한 관리자페이지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해보시면 엄청 편리하실겁니다.



방문자가 끝까지 읽을 수 있고 접속 시 데이터베이스에 남길 수 있도록 흐름을 구체적으로 계획해야 합니다.

랜딩페이지 제작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OKLD 물어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사이트 개발 경험을 갖춘 전문가임을 알려드립니다.
가장 합리적으로, 우리는 합리적으로 고품질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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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수집 랜딩페이지 제작전문(영업디비, 유사투자디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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