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랜딩페이지는 사용자가 검색하고 접속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웹페이지입니다.
사용자는 웹사이트 전체를 탐색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쉽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랜딩 페이지에는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랜딩페이지가 만들어지는 업종을 살펴보면 다이어트 약 상담, 자동차 렌탈, 보험 상담, 프랜차이즈 회원모집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는 바로 고객을 모집하기 위함입니다.
효과적인 랜딩페이지는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때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디지털 클릭연결 메시지(CTA)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브랜드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보를 제공한 후 마케팅에 활용한다면 간단한 A/B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경험을 찾아야 합니다.
하나의 랜딩페이지를 관리하는 것보다 다양한 컨셉의 랜딩페이지를 여러 개 만들고, 별도의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통계를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미 시장에는 유사한 랜딩페이지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브랜드 차별화를 어떻게 억제할 것인지는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진지하게 고민해야 할 과제인 것 같습니다.
진지하게 고민은 OKLD에서 하겠습니다.
https://www.okld.co.kr/kakao.siso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겟고객별 랜딩페이지 설정, 클릭을 유도하는 랜딩페이지의 특징 (1) | 2024.06.12 |
---|---|
랜딩페이지 제작 단한가지 목적!! (0) | 2024.06.05 |
홈페이지가 있는데 굳이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이유?? (0) | 2024.05.31 |
유사투자자문 코인리딩방 비트코인 랜딩페이지 제작 소개 랜딩페이지 제작이 답이죠 (0) | 2024.05.16 |
부산 홈페이지 제작은 최상의 퀄리티 SISO!!!!! (0) | 2017.01.05 |